
장록속에 고이 모셔두었던 SONY NEX-3를 오랫만에 꺼내 촬영을 해봤다.
역시 미러리스가 DSLR보다는 화질이 떨어지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그러니 미러리스를 추천 안 할 수 밖에...











































| 한강 서래섬 유채꽃 (0) | 2021.05.11 |
|---|---|
| 찔레꽃 향기를 맡으며... (0) | 2021.05.10 |
| 싱그럽고, 청아하고, 순결한 아름다운 계절! (0) | 2021.05.07 |
| 취미로 사진 입문하는 분들께 드리는 조언 (0) | 2021.05.06 |
| 신록의 계절 5월 (0) | 202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