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대교를 건너 여의도 한강공원에 내려서면 전에는 인어공주조각상과 남매조각상만 있었는데
오늘부터 세로운 조각작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어 반가웠다.
새벽이라 전부 다 사진에 담지는 못했고 일부만 담아봤다.
그외 사진은 몇일전 보름달이 비치는 새벽풍광과 서강대교에서 바라본 여명임.









| 가을 낙엽같은 대깨문들에게 고함~! (0) | 2021.11.09 |
|---|---|
| 물빛 파아란 하늘의 가을 (0) | 2021.10.30 |
| 가을이 두려운가? (0) | 2021.10.19 |
| 가을 단상 (0) | 2021.10.01 |
| 가을의 보석 (0) | 2021.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