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매화가 지더니 벚꽃도 지고 각종 나무들이 앞다퉈 꽃을 피워대고 있다.
오늘 첫번째 보이는 나무꽃은 야광나무다.
흰백색이 밤에도 빛을 발할 것 같아 야광나무일까?
그리고 여의도 공원 곳곳에 수사해당화(꽃사과)가 많이 보인다.
전에는 거의 안보이던 나무인데 새로 식재한 것 같다.
비교적 꽃도 오래가고 병충해도 거의 없는 나무라 추천하고 싶은 나무였다.
하지만 두 나무꽃 다 벚꽃처럼 향이 없어 별루다.
그래도 요즘 가장 눈에 띄는 꽃은 라일락이다.
꽃향기가 얼마나 짙은지 조금 멀리서도 그 향이 맡아지기 때문이다.
역시 봄에는 라일락향이 최고다.































| 흰꽃나무들 (1) | 2022.04.29 |
|---|---|
| 풀또기라는 꽃을 아시나요~? (0) | 2022.04.20 |
| 한강공원에 출몰한 갈매기 (0) | 2022.04.12 |
| 야생화 (0) | 2022.04.08 |
| 이른 아침 한강변 풍광 (0) | 2022.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