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른 아침 한강변 풍광

포토 에세이

by 흙둔지 2022. 4. 5. 09:22

본문

 

요즘엔 날씨가 좋아 아침 6시전에 집을 나서 마포대교를 건너 여의도방향으로 건너간다.

여의도공원을 가거나 여의도 한강공원을 둘러 서강대교를 건너 다시 마포쪽으로 향한다.

그러다 보면 사진에서처럼 아름다운 일출도 보게되고 아침햇살에 비춰지는 모든 것이 싱그럽다. 

어느덧 조팝꽃도 피고 명자꽃도 피기 시작했다.

목련은 이제 막바지라 가차이 다가가 담아봤다.

 

 

 

'포토 에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공원에 출몰한 갈매기  (0) 2022.04.12
야생화  (0) 2022.04.08
위대하고 아름다운 봄봄봄!!!  (0) 2022.03.27
휴대폰으로 담아본 봄소식  (0) 2022.03.15
봄이 오기전에...  (1) 2022.02.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