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갈매기가 작금에 여의도 한강공원에 많이 보인다.
갈매기가 왜 바닷가에서 비교적 멀리 떨어진 이곳에 까지 날라올까?
이유는 단 하나다.
바닷가보다는 먹을거리가 풍부해서다.
아래 사진처럼 먹다가 버리고 가는 음식이 곳곳에 산재해 있기 때문이다.
왜 자신들이 먹던 음식을 잘 포장해서 쓰레기통에 버리지 못하고
누구더러 치우라고 저리 버리고 가는지 이해가 안가는 족속들 때문에
갈매기를 한강공원에서 만날 수 있다.
그런 족속들이 없으면 아래 사진에서처럼 한강공원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데...












| 풀또기라는 꽃을 아시나요~? (0) | 2022.04.20 |
|---|---|
| 싱그러운 4월의 꽃들... (0) | 2022.04.17 |
| 야생화 (0) | 2022.04.08 |
| 이른 아침 한강변 풍광 (0) | 2022.04.05 |
| 위대하고 아름다운 봄봄봄!!! (0) | 2022.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