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중순 서울숲공원

포토 에세이

by 흙둔지 2021. 6. 15. 04:34

본문

 

자주가는 서울숲공원에 백합과 수국이 한창이고 여름꽃인 루피너스와 개쉬땅나무도 꽃을 피웠다.

색이 특이한 꽃양귀비는 사진으로 보면 참 예쁘다.

강변길 자전거 도로에는 접시꽃과 코스모스도 피기 시작했다.

꽃이 있어 늘 가는 길인데도 지루하지가 않다.

 

'포토 에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로베리 문  (0) 2021.06.26
달팽이 처럼...  (0) 2021.06.21
노루발  (1) 2021.06.12
6월의 시  (0) 2021.06.09
가슴이 무거워지는 6월  (1) 2021.06.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