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기다리면서도 가는 겨울이 아쉬운 이유는
사진에 보이는 눈내린 겨울 풍경이 있어서다.
이제 봄이 오면 눈내린 겨울 풍경은 사라지기 마련.....
하지만 아무리 아쉬워도 봄이 기다려지는건 나뿐만이 아닐터...
봄이 오기전에 사진으로나마 겨울 풍경을 마음껏 즐겨보자.









| 위대하고 아름다운 봄봄봄!!! (0) | 2022.03.27 |
|---|---|
| 휴대폰으로 담아본 봄소식 (0) | 2022.03.15 |
| 나답게 산다는 것은... (1) | 2022.01.25 |
| 겨울날의 희망 (0) | 2022.01.11 |
| 2022년 새해맞이 (1) | 2021.12.27 |